2016년 3월 2일 수요일

부모님과 상관없이 친한걸요.

멀어도 혼자서도 얼굴보러 다녀오기도 할만큼.. 그쪽도 온적도 있고..

거기다가 이모내 조카 뻘에 분가한 집도 제가 유일하고...
제가 하는게 표본이죠... ㅎㅎㅎㅎ

기본적으로 경조사는 몸이 가야 된다는 주의인데.... 시간은 내면 되는거고
실제 -_- 저거 갈려고 연차도 저번달이 이미 내놨고..



다만.. 대부분 몸이 가봤자 돈이 얼마 차이 안났는데.. 꽤 크게 차이가 나니... 차비가 아까워서... ㅎㅎㅎ

뭐한거로 차비만 안들면 50 경조사 넣고 싶은데....
차비 쓰고 나니. 도저히 50은 못넣고... 20 나오니 -_- 그것도 참 그런거 같아지기 시작해서....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